로켓펀치, ‘컬러 시리즈’ 3부작→‘Ring Ring’ '뉴트로 요정' 변신 예고! > 웹진

본문

로켓펀치, ‘컬러 시리즈’ 3부작→‘Ring Ring’ '뉴트로 요정' 변신 예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5-10 23:14 조회355회 댓글0건

[엔터미디어 최명희 기자]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컬러 시리즈' 3부작을 마무리하고 '뉴트로 요정'으로 돌아온다. 

BB1gz1vO.jpg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핑크 펀치(PINK PUNCH)', '레드 펀치(RED PUNCH)', '블루 펀치(BLUE PUNCH)'로 이어지는 '컬러 시리즈'를 마무리하고, 오는 17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링링(Ring Ring)'으로 약 8개월 만에 컴백한다. 

2019년 8월 7일, 첫 미니앨범 '핑크 펀치'로 데뷔한 로켓펀치는 독일어로 '땡땡땡'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타이틀곡 '빔밤붐(BIM BAM BUM)'으로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로켓펀치는 '단조로운 일상에 날리는 신선한 한 방의 펀치'라는 팀명처럼, 자신들만의 통통 튀는 매력에 밝은 에너지를 더하며 기존 걸그룹과는 독특한 차별성을 뽐냈다. 데뷔 앨범을 통해 비주얼, 실력, 매력에 더불어 신인으로서는 믿기지 않은 성과를 보여준 로켓펀치는 '올라운더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글로벌 K팝 시장을 이끌어갈 '핫 루키'로 주목받았다. 

'핑크 펀치'가 로켓펀치의 시작을 알리는 종소리 같은 앨범이었다면, '레드 펀치'는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불꽃 펀치를 날리겠다고 선언한 강렬한 앨범이라고 볼 수 있다. 

'레드 펀치'의 타이틀곡 '바운시(BOUNCY)'의 가사 'I wanna hit the world with Rocket Punch'에서 보이듯, 미래에 대한 당돌하고 자신감 있는 에너지를 로켓펀치만의 색깔로 표현하며 '틴크러시'한 매력을 담아냈다. 

또한 로켓펀치의 시그니처 춤인 '펀치 춤'을 비롯해, '탱탱볼 춤', '어깨 무릎 발 춤', 그리고 세계를 향해, 우주를 향해 날아가는 로켓을 운전하는 모습을 표현한 '운전 춤'까지 로켓펀치의 당찬 포부를 담아낸 다양한 포인트 안무로 보고 듣는 재미를 더했다. 

'컬러 시리즈'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블루 펀치'로는 로켓펀치 표 '청량 끝판왕'을 보여줬다. 

'블루 펀치'는 여름 맞춤형 앨범으로 호응을 얻었다. 찌는 듯한 더위에 얼음처럼 차가운 한방의 펀치를 날려줄 '서머 펀치!(SUMMER PUNCH!)'를 시작으로, 한여름 밤의 동화 같은 '여름밤', 별처럼 눈부신 설렘을 담은 '트윙클 스타(TWINKLE STAR)', 한번 들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중독성을 가진 '더더(THE THE)'까지 '여름'이라는 서사 아래 로켓펀치만의 상큼 청량을 표현했다. 

특히 타이틀곡 '쥬시(Juciy)'는 깨물면 과즙이 팡팡 터지는 과일처럼 상큼한 로켓펀치의 매력을 담아냈다. 여기에 듣는 이들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보컬과 빨대로 주스를 마시는 듯한 도입부 포인트 안무는 '서머 걸'로 변신한 로켓펀치의 청량한 매력을 아낌없이 담아내며 유독 무료했던 2020년의 더위를 날려줬다. 

'블루 펀치'를 끝으로 '컬러 시리즈' 3부작을 마무리한 로켓펀치는 오는 17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링링(Ring Ring)'으로 올여름 우리의 귓가에 새로운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로켓펀치는 역대급 콘셉트의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뉴트로 요정'으로 변신을 예고한 로켓펀치가 실력으로 다시 한번 '올라운더 걸그룹'이라는 이름값을 증명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로켓펀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링링(Ring Ring)'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건 1 페이지

오마이걸 "1년 만에 컴백, 부담감 없었다면 거짓말"

오마이걸이 컴백을 앞두고 앨범을 준비하며 고민이 많았다고 했다. 10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오마이걸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효정은 1년 여 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전했다. 효정은 "1년1개월 만에 나왔는데, 앨범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 무대 열심히 준비했는데, 이렇게 보여드려 좋다"며 "미미가 없어서 아쉽지만 그 부분까지 채울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린은 "부담감이 없었다면 거짓말이 . . .


침몰하는 유람선에 남은 아내의 한마디는?

한 교사가 학생들에게 들려주는 침몰하는 유람선에 남은 부부에 관한 이야기다. 유람선 한 척이 바다 위에서 침몰 위기를 맞았다.  배에는 부부 한 쌍이 남았는데 구명정에는 오직 한 자리만 남았다. 이 순간 남편은 아내를 남겨두고 구명정에 올라탔다. 아내는 침몰하는 배 위에서 남편에게 한 마디를 외친다. 여기서 이야기를 멈춘 교사는 학생들에게 질문을 던진다. “여러분, 여자는 남자에게 뭐라고 외쳤을까요?” . . .


'컴백' NCT드림, '맛' 선주문량 171만장 돌파 1년새 243% 증가 [공식]

[엔터미디어 최명희 기자]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 선주문량이 171만장을 돌파했다. 10일 발매되는 NCT DREAM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은 선주문 수량만 총 171만 6571장(5월 9일 기준)을 기록, 20년 4월애 발매된 전작 'Reload' 앨범 대비 243% 증가한 수치로 자체 최고 기록를 경신하며 NCT DREAM의 강력한 파워를 확인시켜 주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 . .


김필 (Feel Kim), ‘고막남친의 스윗한 인사’ (불후의명곡) [뉴스엔TV]

가수 김필 (Feel Kim)이 5월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KBS에서 진행되는 `불후의명곡` 녹화에 참석하기 위해 도착하고 있다.